목요일, 6월 22, 2006

표절과 시민의식

2006.06.22 과제에 미처서 해진후 4:19

기말과제를 하는 도중에 잠시 머리를 시키겸 해서 인터넷을 했는데
표절에 관한 이야기를 봤습니다.
오타의 오타없는 블로그 :: 위치헌터 표절 시비. 웃기는 반응들.

요즘 간간히 표절에 관한 것이 올라오는데,
정말 생각의 수준이 이정도 인가하고 충격을 많이 먹었습니다.
작품이 표절이나 아니냐를 떠나서 '표절이면 어떠냐'라는 반응들을 보인다는게 정말 충격적이군요. 저번에도 이야기 했지만 표절하는 작가보다 심각한게 표절이 무슨 상관이냐라는 독자의 반응입니다.

사실, 우리의 환경은 표절에 너무 무관심하다고 생각되는군요. 학교 숙제부터 칭구것을 빼겨서(표절) 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학교에서의 리포터, 편집실력을 뽑내는 경우가 비번합니다.

재밋네요 ^^
저는위치헌터팬은아닌데요..
단지만화를좋아하는사람일뿐인데....
비슷하다고표절?
옷주름이똑같다고??
얼씨구...그럼그냥
얼굴에눈이두개니깐표절이네요?...
이빨수가같으니표절이네?
머리만세우면사이언인이겠다??
왠만하면표절해도봐주면되잔아요 ㄱ-;;
월드컵이니뭐니해서대한민국하면서
저정도로표절이니뭐니하는건뭡니까?
대고그렸다고요??머리스타일이틀리데요????
갠적으로어의없다고생각되네요;;
한국에서몇안되는발전가능성이보이는작간데이런식으로헐뜯고욕하지말아주시죠
저정도로표절이면배틀짱(우에키의법칙)은아주원피스대고그렸겠네요;;
p.s:참고로저는위치헌터팬이아닙니다 ㄱ-;;오해는마시길..
p.s2:저는배틀짱좋아합니다 ㄱ-;;오해마시길;;(그냥예를들어본 ㄱ-;)

오늘 최강의 멘트로 추전하신 것 정말 좌절입니다.


0 Comments:

댓글 쓰기

<< Home